The Replica Watch Diaries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정품은 이렇게 생겼다.. 사진이 잘 나온거 같은데.. 에보슈로 보면 볼품없다..(물론 좋은 무브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오늘 조금 레플리카 시계 낮은 텐션으로 천천히 시계를 살펴보고 요소요소들을 짚어봤습니다. 새로운 분석 포스트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이런 고해상도의 사진을 보여줘도 여전히 이게 카피인지 오리지날인지 구분하기가 어려울 겁니다.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쓰레기같은 두번째 요소, 제조자의 유통 인프라, 그로인해 피해보는 구매자들.

짝퉁 루미녹스, 사진으로만 비교를 해보아도 일단 용두가 플라스틱이고 핸즈색이 달랐습니다.무브먼트도 제가 직접 확인해보니 미요타 쿼츠였습니다. 원래 론다쿼츠가 들어가야 맞습니다.

가품은 분명 불법인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가보셔도 가품시계를 심심치 않게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소셜커머스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렙시계를 살 때 어떤 것을 사란 말인가. 렙시계를 사야할 때 무엇을 구별해서 사야하나?에 대한 글을 끄적여 본다.

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레플리카 시계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일단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두 가지의 정보만 가지고 이 제품이 저가의 제품이라는것은 알 수 있었습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시계를 이렇게 정면에서 바라볼수 있을때 관찰가능한 것이고.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 명품 시계를 모방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명품 레플리카 시계의 특징과 장단점을 보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